LG전자 2in1 에어컨 렌탈 후기

LG전자 2in1 에어컨 렌탈 후기

반응형

전국적으로 시작 된 2022년 장마기간이 끝나면 엄청난 폭염이 우리를 찾아올텐데

매년 점점 여름이 더욱 더워 지고있어 2022년 장마기간이 끝나 시작되면 폭염이 너무 두려워요!!

얼마나 더울지...예상이안되네요 ! ㅠㅠ

 

폭염을 대비하기위해!! 늦었지만 급히 에어컨을 알아봤어요

기존에도 집에 에어컨이 있기는 했지만

제가 20살때 중고로 구매를 해서 사용한지도 벌써 꽤 됐기때문인지 선풍기보다 시원하지않더라고요

폭염을 이기기위해서는 관리도 해주는 에어컨 렌탈을 하는게 낫겠다싶었어요!

 

 

 

기존 에어컨은 중고로 구매했던거라 10년도 넘은 제품으로 알고있는데 , 꽤 오래버텨주긴 했어요 
LG에어컨을 렌탈을 하기로한건 기존에도 가전제품은 역시 LG라는 생각이 박혀있어서 

오래오래쓰고싶은마음에 LG에어컨으로 선택했지요!!!

제가 관리를 못해서 그런지 에어컨 냄새가 나기도하고 전문가가 직접 관리해주는게 낫겠다싶어서

LG에어컨렌탈로 신청하기로한거에요!! LG에어컨렌탈로 신청한건 정말 현명하고 탁월한 선택이었죠!

 

 

그래서 인증점 배너가 있는 LG전자 인증점 LG에어컨렌탈 온라인 사이트에 들어가서 2in1 에어컨 렌탈

을 신청을 하고 설치까지 마친 상태 입니다.

 

LG 2in1에어컨 렌탈은 벽걸이형과 스탠드형을 동시에 쓸수있는거에요! 스탠드에어컨은 거실에 설치하고 , 벽걸이 에어컨은 방에 설치했답니다!ㅎㅎ

 

 

LG 2in1에어컨렌탈은 렌탈엠샵( https://rentalmshop.co.kr/product_list.php?cid=93 ) <<이라는곳에서 신청했어요! 신청하자마자 빠르게 빠르게 현금사은품 얼마인지 오픈해주시고! 비교하기 수월했고 다른 4곳중에서 가장 현금사은품을 많이 줘서 고른거에요! 제품은 똑같으니!!

 

우리는 현금사은품을 비교해야죠!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렌탈엠샵( https://rentalmshop.co.kr/product_list.php?cid=93 )  은 LG전자렌탈 공식 인증점이라는게 믿음이 갔어요!

 

저를 믿고 렌탈엠샵에 가셔서 신청하셔도 후회없으실거에요! 이미 다른곳과 혜택비교 꼼꼼하게 하고난 뒤에 LG에어컨렌탈을 설치한거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