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얼음냉장고 렌탈 후기 및 정보 (feat.J814MEE7)

LG 디오스 얼음냉장고 렌탈 후기 및 정보 (feat.J814MEE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주 토요일이
초복이었는데 다들 몸보신 하셨나요?

전 가족들하고 집에서 해물 이것저것 넣고! 삼계탕을
푹~ 끓여 먹었어요

삼계탕 한 그릇 비우고 기운이 불끈불끈나서 미뤄오던

LG디오스 얼음냉장고도 한번 싹 정리 했어요ㅎㅎ


LG디오스 얼음냉장고에 음식재료와 음료, 반찬 
등을 깔끔하게 정리했어요!



LG디오스 얼음냉장고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LG디오스 얼음냉장고 모델이 정말 예뻐서 

집에 오는 손님들마다 정보를 물어보곤 한답니다

LG디오스 얼음냉장고를 렌탈로 들여놓았던건데

제가 LG디오스 얼음냉장고를사지 않고 렌탈을 한 이유가
목돈이 나가는게 부담스러웠던게 가장 큰 이유였어요



그래서 LG디오스 얼음냉장고 렌탈로 
결정 했답니다.

제가 렌탈한 제품은

바로! J814MEE7-F LG디오스 얼음냉장고입니다! 

LG디오스 얼음냉장고는 외관도 너무 예쁘고 얼음정수기도
달려 있어서 정수기를 따로
두지않아도 돼요!

저희는 J814MEE7-F LG디오스 얼음냉장고 렌탈 
을 렌탈엠샵에서 했어요 그 정보도 함께 드릴게요!



J814MEE7-F LG디오스 얼음냉장고 렌탈 
혜택이 가장 좋았기때문에 선택한 이유였고요!

사실 렌탈이 처음이라 이것저것 
검색해보고 정보를 얻어 한 건데
잘한 것 같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렌탈에서는 공식인증 점 확인과
사은품 혜택 비교가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공식인증점 확인을 해야 하는 이유는 
사기피해를 당하지 않기 위해서 
입니다. 

공식인증점이 아닌 곳에서 렌탈을
했다가 피해를 보신 분들이 꽤 있었
는데요. 

대부분 사은품을 받지 못하셨거나,
들었던 요금과 청구금액이 다르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공식인증점 확인을
1순위로 두고 여러 렌탈샵을 비교했었
습니다! 

그 후 사은품을 비교했습니다~ 
사은품을 비교하는 이유는 렌탈은
가격이 동결되어 있어서 잘 이용하기
위해서는 좋은 사은품을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사은품으로 현금을 주는 
곳을 골라서 렌탈엠샵을 이용한 겁니다. 



J814MEE7-F LG디오스 얼음냉장고 렌탈
사은품 혜택으로 현금 또는 상품권이나
고속청소기,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기
등 고가의 물건을 증정해주거든요. 

선택지가 넓어서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렇게 좋은 혜택을 받고 렌탈한 
J814MEE7-F LG디오스 얼음냉장고 성능은
굉장히 좋습니다. 



우선 부착된 얼음정수기는
각얼음, 조각얼음이 나오고
온수, 냉수, 정수 아주 잘 나옵니다!

요즘같이 더운 날 외출 후 집에
돌아와 시원한 얼음물 한잔 마시면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ㅎㅎ

얼음 틀에 따로 얼리지 않아도 되는 게
정말 편한 것 같습니다. 



정수기 위생도 걱정이 없습니다. 
방문관리사님이 주기적으로 오기
때문인 것도 있지만 한 시간에 한 번씩
매일 10분씩 자동으로 내부청결을
유지해주며, 수동살균 기능도
있거든요. 

본체인 냉장고도 수납공간이 아주
넓어서 정말 살림하는 맛이 나는데요. 

또 기술이 정말 발전했다고 느껴지는 게
음료 칸에 노크를 하면 냉장고
안쪽이 보여요! 



신선보관 채소실, 신선 냉동실 등
여러 수납공간이 있으며 
식품의 신선도를 유지시켜주는 
도어쿨링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서
채소나, 음식을 더 신선하게 보관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J814MEE7-F LG디오스 얼음냉장고 렌탈 
을 정말 잘 한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혹시 저희처럼 혼수 비용이 
빠듯하시다면 렌탈도 아주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매달 일정 금액을 내고 약정기간이
꽉 차면 기기소유권이 넘어오기
때문에 쭉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J814MEE7-F LG디오스 얼음냉장고 렌탈 비용은 
매달 53,900원씩 내고 있는데 
부담이 거의 없는 금액이죠? 



결합을 하거나 제휴카드 할인을 받으면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긴 하지만
저희는 굳이 하지 않았습니다ㅎㅎ

만약 J814MEE7-F LG디오스 얼음냉장고 렌탈 
에 관심이 생기셨거나 가전제품 렌탈을
생각 중이시라면 렌탈엠샵에서 혜택을
많이 받고 이용해보세요!

렌탈엠샵보러가기 
https://rentalmshop.co.kr/product_list.php?cid=8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