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롬 건조기 19kg 20kg 고민하다가 오브제컬렉션 렌탈 한 후기!!

LG 트롬 건조기 19kg 20kg 고민하다가 오브제컬렉션 렌탈 한 후기!!

반응형


내일부터 또 비 소식이있네요!

아침부터 출근했는데 너무 습해요!

새벽12시부터 비 소식이있다고 뜨는데

모두 비 피해없이 무사히 지나갔으면 해요! ^^  

본격적으로 내일부터는 장마가 시작되는거라 
몇일동안 쉬지않고 내린다던데
오늘부터 습함이 느껴지네요ㅜㅜ 

하지만 저는 이제 빨래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드디어!!!두둥

습함때문에 너무 찝찝해서  
고민하다가  LG 트롬 건조기 20kg 오브제컬렉션 렌탈 
을 질렀습니다!!!

 



5인 가족이다 보니 하루만 지나도
빨래가 산더미처럼 쌓이는데
여름에는 매일 빨게되니까 빨래를 건조시킬  
공간조차 부족하잖아요!!  

 



건조기 사용하기위해서

집 근처에 있는 빨래방에 자주 가곤
했는데 이제 여름이 되니까
무거운짐을 짊어지고 다니는것도 힘들고 돈도 
이틀에 한번꼴로 1천원 정도
쓰는데 한달을 계산해보면 건조기에 지출하는

비용이 정말로
장난아니더라고요!

차라리 그돈으로 LG 건조기 20kg 오브제컬렉션 를 
렌탈 하는게 낫겠다 싶었어요

 



LG 트롬 건조기 20kg 오브제컬렉션 렌탈
신청은 심사숙고 끝에 !  렌탈엠샵에서 현금지급받고 했어요

이곳저곳 비교해 봤는데
제가 원하는 현금을 두둑히 지급해주고
있었고 공식인증점이였기 때문에 결정이 쉬웠어요!

 



렌탈은 공식인증점에서 하는게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깨알 tip)

공식인증점을 확인하지 않고
건조기 20kg 오브제컬렉션 렌탈을 잘못 했다가 사은품을
증정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던데 저는 설치받고 익월에 지급받았어요!

또한 월 요금이 들었던것과
다르게 청구되는 경우도 
있으며 간혹가다가 현금피해를
당하는 분도 있다네요. 

 

렌탈엠샵에서는 LG 건조기 20kg 오브제컬렉션 렌탈

상담받으면서 문자로 월요금까지 

정확하게 다시한번 정리해서 남겨주더라고요! 

훨씬 비교도 쉬웠고 신청하는것도 매우 간단했어요

 



LG 건조기 20kg 오브제컬렉션 렌탈 공식인증점 확인에는 시간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기껏해야 1분정도? 
그러니 LG 건조기 20kg 오브제컬렉션 렌탈을
하실거라면 무조건 확인하세요! 

렌탈엠샵은 홈페이지 상단에
공식인증점 마크가 바로 표시되고
있어서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렌탈엠샵은 LG 건조기 20kg 오브제컬렉션 렌탈  
사은품 혜택도 아주 좋습니다. 

 



총 3가지 선택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니 제빙기, 날개없는 선풍기, 
써큘레이터, 커피머신기, 에어프라이어
등 고가의 사은품 중 택하거나 
현금 또는 상품권 중 1가지를
고르면 됩니다. 

렌탈진행하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현금으로 받았어요. 
현금이 최고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제가 렌탈한 LG 건조기 20kg 오브제컬렉션 렌탈 제품은 

빨래방에 가서 돌려오는 것보다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고 성능이 아주
좋습니다. 

타 건조기보다 LG 건조기 20kg 오브제컬렉션 렌탈은 건조시간도 최대
18% 적다고 합니다. 

LG 건조기 20kg 오브제컬렉션 렌탈 같은경우에는

건조할 옷의 무게, 재질, 습도를
감지해 최적의 온도와 옷감에
맞는 건조모드를 스스로 설정
한다고 하네요. 

또한 늦은 밤에도 걱정 없이 LG 건조기 20kg오브제컬렉션 를 돌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LG 건조기 20kg 오브제컬렉션 렌탈을 하면 건조기가 조용조용 코스가 지원되고 있어서
소음을 확 낮춰 줍니다. 
소리가 나긴 하지만 확실히
불편을 주는 정도가 아니예요. 

LG 트롬 건조기 오브제컬렉션 렌탈
비용은 매달 제휴카드를 이용하기때문에 18,900원만 내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6개월 방문 주기로 관리사님이
기기상태를 체크하러 와주신다고
합니다. 

필터교체나 섬유유연 시트도 
증정해준다 하고요. 

18,900원이면 빨래방을 이주
정도 가는 것과 비슷한데
한달내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
돌릴 수 있어 생활의 편의가
한층 올라갔습니다. 

LG 건조기 20kg 렌탈을 하면 전기세도 많이 나오지 않아서
좋은데요. 

LG 건조기 20kg 렌탈 한 제품은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도 1등급이고, 
내부 모터 자체가 전력소모가
적다고 합니다. 

 



저희는 한달에 2만원 조금 안되게
전기세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거의 매일 돌리는데도 말이죠~ 

빨래가 많거나 여름 습함을
못견디시는 분들 또는 
빨래방을 거의 매일 가신다면
LG 건조기 20kg 렌탈을 완전 추천드립니다. 

LG 건조기 20kg 렌탈  
후 정말 편해졌습니다. 

또 빨래방을 가는 것보다 
비용도, 시간도 아낄 수 있으니까
생각 있으시면 렌탈엠샵에서 
LG 건조기 20kg 렌탈 한번 보고 결정하세요. 

렌탈엠샵 둘러보기 
https://rentalmshop.co.kr/product_list.php?cid=63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